Google Adsense Side (160x600)



겨울왕국(Frozen) 북미 블루레이 및 디지털 다운로드 선출시 예정 등 영화만 보고 사나


http://www.highdefdiscnews.com/disney-animated-film-frozen-kristen-bell-coming-blu-ray-march/

3D 버전은 현재 북미에서는 안나올 것이 점점 확실시 되는 분위기 같네요.
(영국 아마존은 아직 3D 블루레이 버전이 존재하긴 하는데)

3D 없으면 안산다는 불평글이 달리고 있지만...
혹시 3D는 별도 판매하거나(옛날에 아주 미칠뻔한 적이 있는데 왓치맨 블루레이를 받았는데, 열어보니 12월에 콜렉터즈 에디션 재발매한다는 광고 전단(과 약간의 할인권) 들어있던 기억) 하기라도 하면 모르는데...애매하네요.
공식적인 답변은 없는 듯.

정말 3D없이 콜렉터즈 에디션이랍시고 나온다면...
이정도 영화를 그렇게 발매하는 처사는 이해가 안되네요.

항상 디즈니의 블루레이는 모든면에서 최상급 퀄리티였는데(어디 워X랑은 다름)...
그 디즈니의 최신 최고 히트작부터 이런식으로 나오기 시작하면 앞으로도 그렇게 나올 가능성이 크다는 얘기인데...
(특전 디스크도 없는 듯 하고-나중에 10년 후 다이아몬드나 플래티넘 에디션 어쩌구 하며 재발매때 넣어준다거나 하는 만행을 저지르면 안되는데!!!)

하나 반가운(?)소식은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2014/02/25 선출시라는 듯.

...선출시 버전부터 iTunes에서 구매해야 될 듯 하군요.
(물론 그때부터 진짜 고화질판 불법 다운로드가 성행할 것이라는 사실은 씁쓸한 현실-물론 저작권왕이라는 디즈니가 잡아갈지도 모르지만 말이죠. 사서봅시다.)

중복구매??
알게뭐야!!

개인적으로 제 심장에 얼음을 박아넣은 영화이므로 그런 것은 아무런 상관이 없지만...
(DNA 스캔 방어 시스템을 뚫고 들어와 자폭했던 다른 영화와 마찬가지로)
3D 버전의 출시가 오리무중인 것은 아무리 3D 의 입지가 가정에서는 줄어간다 해도 너무한 것 같군요.
이 영화때문에 TV를 3D지원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을 세우던 중인데...
(다른 시스템은 대응되도록 업그레이드 함)

----- (추가) -----

현재까지 보면 디지털 카피본의 경우 영상 특전이 없는 것 같은데...
재발매한 인어공주와 몬스터 대학교는 꼼꼼하게 넣어줬었는데!!!
(그러나 종종 아이튠즈 다운로드 버그로 다운로드 실패해서 특전을 못받은 영화가 몇개 됨)
그래도 선출시이므로 극장갈 시간/돈을 아끼기 위해서는 지르고 봐야될 듯.




덧글

  • 치롱 2014/01/23 14:52 #

    결국 안 나오는 건가요.....ㅠㅠ
  • 오오 2014/01/23 15:25 #

    북미는 지금으로 봐서는 그런 듯한 분위기인데 다른나라는 어떨지 희망을 가져봅니다. 아직 영국은 안내렸기 때문에 유럽쪽은 혹시 모르죠.
  • 미고자라드 2014/01/23 17:02 #

    TV업그레이드라니 오오 액트오브트루러브 (..)
  • 오오 2014/01/23 18:01 #

    퍼시픽 림 때문에 이번에 리시버를 업그레이드했죠(4K 도 염두에 둔 업그레이드).
  • RuBisCO 2014/01/23 17:53 #

    그런데 정말 그건 그렇습니다. 3D라는게 가정에서는 입지가 거의 0가 되어가고 있으니까요.
    그걸 일일이 지원해줄 생각이 안드는 것도 당연하긴 합니다.
  • 오오 2014/01/23 18:05 #

    영화 특성상 3D 출시를 원하는 구매자들이 꽤 있을텐데, 갑자기 일방적으로 이렇게 나오니 불만이 높은 것 같아요.
    특히 부록 단편은 3D 특화 영상이거든요.
    그리고 3D가 출시 안된다면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으로 생각되구요.
    어차피 버전 나눠서 출시할 것이면 3D도 들어가 줘야 될 듯한데(추가금도 받으면서)...선택지 자체를 없애는 것은...
    (일설에서는 3D는 디즈니 채널을 통해서만 지원하려는 수작이냐는 얘기도 나오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