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Side (160x600)



존 윅(John Wick) 블루레이 재생 실패(?)기 영화만 보고 사나

존 윅 블루레이를 주말에 볼까 했는데


지역 코드가 여전히 살아있군요. 요즘 어지간한 메이저 회사의 메이저 타이틀은 그냥 ABC(전지역)로 나오는 추세로 보이는데(쟈켓에는 A로 찍혀있더라도) 이건 당당하게 A입니다.

사는 지역 때문에 플레이어는 B이고 A는 파워DVD를 사용하고 있는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하더군요.
본편 시작과 동시에 파워DVD가 먹통이 됩니다.

그 이유는 이게 돌비 애트모스 타이틀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파워DVD 버전이 15는 되어야 해결될 듯 한데, 아직도 애트모스 지원 타이틀은 한줌정도밖에 안되고 하다보니 어찌될지 모르겠군요. 미봉책은 고해상도 오디오를 꺼버리는 것입니다...
애트모스 타이틀의 경우 리핑해서 보면 괜찮다는 정보도 있고 해서 리핑을 시도해 봤는데 애트모스뿐 아니라 프로텍트도 최신으로 되어 있는지 리핑도 불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이것도 흔치는 않은 케이스인데 라이벌(?)인 소니 계열의 울트라 바이올랫과 애플의 아이튠즈 디지털 카피 양쪽을 다 지원합니다.



더구나 이 블루레이 배송 또한 작은 사고(?)가 있었는데 사무실 위층이(근데 차가 다니는 길로는 위층이 메인 입구같아 보임) 원래 오랜기간 비어있어서 주소지로 배송이 잘 되었는데, 최근에 보니 거기 하필 퓨전 한식당이 생겼어요.

이름만 보고 알바생인줄 알고 거기서 받아버렸다고...
다행히 전화를 줬습니다.

다음날 찾아가서 받아오고 이렇게 되었으니 한번 사먹어 보고 왔죠.

그리고 충격적인 것은 직접 받아오고 5분도 안되어 아마존 앱이 배송 완료 노티피케이션을 보내왔는데...
(사실 노티피케이션이 뜬게 적절하게 그 시점이고 배송완료 시점은 오배송 시점으로 되어 있었지만)





핑백

  • being nice to me : 존 윅 (John Wick, 2014) 2015-02-17 16:15:07 #

    ... 배송/재생에서 약간의 난항을 겪다보니 블루레이로 산 것을 이제야 봤네요. 아래 이어지는 두 이미지가 이 영화를 본 감상을 대신해 줍니다. 키아누 리브스는 분위기는 있는데 연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