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Side (160x600)



겨울왕국 열기(Frozen Fever)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군요 영화만 보고 사나


겨울왕국의 후속 단편인 겨울왕국 열기(닫기...가 아니라 Fever)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군요.




그런데 마케팅부터 주객전도의 극의를 보여주시는 디즈니(본사)

겨울왕국 열기는 3월 개봉 예정인 신데렐라 실사판 앞에 보너스로 상영될 예정인데, 홍보 영상을 보니 이미 본편인 신데렐라는 이미 뒷전이 된 것 같습니다. 아래 abc에 나왔다는 홍보 영상을 보면 신데렐라는 안습입니다. 뭐가 본편인지 알 수 없는 수준...



아마 신데렐라가 흥행 성공하면 겨울왕국 열기의 공이 될 듯 하고, 실패하면 최종병기까지 지원 받고도 망하게 만든 감독을 비롯한 스탭들이 욕을 바가지로 먹게 되겠죠. 허나 최종병기의 화력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흥행은 어느정도 기본적으로 깔고 갈 것 같습니다.

겨울왕국 열기의 러닝타임이 짧아서 극장에서 보실 분들을 위해 동시상영 영화로 신데렐라 실사판을 무료로 보여드리기로 했습니다. 

저번 겨울왕국 블루레이의 특전인 위돈노 뮤직비디오에 만족하지 못하셨다구요? 


후속작 겨울왕국 열기는 그래서 2시간의 특전 영상인 신데렐라 실사판을 끼워드릴 예정입니다.

...

이 소식을 들으신 신데렐라 감독님

뭐, 뭐라고요?
저기 우리 영화인 신데렐라가 본편이고 겨울왕국 열기가 보너스 영상 아니었소?
이보시오. 아무리 겨울왕국이라지만 이거 해도해도 너무하시는 것 아니오?
주객전도도 정도가 있지...


문제의 희생자(?)이신 신데렐라 감독님은 Kenneth Branagh(http://www.imdb.com/name/nm0000110)라는 분인데, 토르의 감독이시기도 하죠. 최근작으로 잭 라이언:섀도우 리쿠르트 를 하셨습니다. 거기서 풋 사과 잭 라이언을 가로막는 악역 러시아 사업가로 출연했는데 영화 자체는 좀 늘어지는 느낌이 들었지만 이분의 연기에서 카리스마는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마스크에서 풍기는 분위기를 보면 알 수 있듯 배우로서의 경력이 상당하신 분입니다.

물론 신데렐라의 초기 평가는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보너스 영상이 전세계구급으로 성공한 화제작의 후속작이라 영화의 완성도와 상관없이 마케팅적으로 거기 묻어가는 느낌이 많이 들게 될 것이라는 것이 안타까울 것 같네요.


아마 이번 마케팅이 성공하면 디즈니(본사)는 신데렐라 이후 애매한 영화들 앞에 강력한 단편을 투입하는 전략을 고수할 것 같습니다.




덧글

  • 수달 2015/02/26 09:28 #

    성공하겠군요... 분명...
    우리나라는 그래도 좀 잠잠해진 편이라고 하지만, 미국쪽에선 아직도 난리도 아니라던데...
  • 오오 2015/02/27 02:25 #

    디즈니(본사)는 최종병기의 위력으로 승리하는 치트를 쓰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 초롱초롱 2015/02/26 11:32 #

    꽤나 난장판(?) 코미디인 단편이 되길 기대합니다. 결국은 신데렐라도 보러 가야 되는거군요... ^^
  • 미고자라드 2015/02/26 11:47 #

    주객전도...
  • 쿠라사다 2015/02/26 14:53 #

    아니 트레일러로 본편의 몇퍼센트를 공개한 겁니까?
    디즈니가 장사 포기했네. 몇십분 짜리 덤이나
    봐야겠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