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Side (160x600)



애플의 맥 시리즈 업데이트 발표일이 잡혔네요. 썩은 사과

(일부 유저들이) 목이 빠져라 기다리던 맥 시리즈의 대량의 업데이트가 예상되는 애플 발표의 시간이 확정되었군요.

현지 기준으로 10월 27일 오전 10시니까 한국에서는 28일 새벽2시가 되겠죠?

저 hello라는 문구는 원조 매킨토시 발표때 인상적으로 사용된 유명한 문구다보니 발표 전체가 맥과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확증해준다...는 설이 지배적이죠.


일단은 펑션키가 OLED 터치 패널로 바뀌고 터치ID가 들어가면서 모든 포트가 USB 3.1로 통일된다는 완전 리뉴얼 맥북 프로가 주인공이 될것 같은 분위기죠. 아이맥은 디자인이 바뀔 것 같지는 않은데...

그 외에 루머로는 애매한 위치가 된 11인치 맥북에어는 단종되며 12인치 맥북의 가격이 다운될 것이라고도 하구요.

그런데...





'헬로 (어게인)'은 과거 애플 부활의 신호탄이었던 원조 아이맥 등장때 한번 써먹었던 모양인데...? 아, 괄호가 빠졌군요.

문구를 보면 과거 맥 발표를 셀프 오마주하며 화면에 hello again 띄우는 식의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 싶군요.




덧글

  • 다져써스피릿 2016/10/20 14:01 #

    맥 새 기종 발표 사이에 텀이 무지 길었던 이유가 애플이 인텔CPU에서 ARM계열 CPU로 옮겨갈 준비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라는 설이 있는데, Hello Again이라는 저 슬로건은 저 가설에 힘을 주는 걸까요?ㅎㅎ
  • 오오 2016/10/21 06:59 #

    그게 언젠가는 올 것으로 보입니다만 이번이 될지는...
    기다려 보면 알겠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