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Side (160x600)



포켓몬GO 부화 확률표 만보기

포켓몬고의 데이터를 광범위하게 수집/분석하는 실프로드에서 2세대 포켓몬의 부화 확률을 발표했습니다.

글라이거 나와서 쓰레기라 생각하고 버린 직후 미뇽이 연속으로 나와서 좋아라 했더니...

미뇽은 부화될 확률이 높은 위치로 격하된 것이었어요. 그렇다면...우리는 더 많은 망나뇽을 만나게 되겠군요. 글라이거, 만타인이 쓰레기라고 생각했으나 알고보면 미뇽보다도 낮은 확률로 부화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애버라스 뽑은 것과 맞먹는 확률이었습니다. 피콘은 그냥 쓰레기...

그 아래는 정말 안나오는 모양이지만, 대부분은 야생에서 종종 보였던 놈들이며, 극악한 분홍악마 해피너스의 재료인 럭키역시 잠만보처럼 극도로 낮은 확률로 나오진 않는 모양이네요(그러나 이상하게도 잠만보는 알에서 5번 나옴).

전체적으로 변경된 점을 보면 강력한 포켓몬들을 뚜벅이 플레이어들도 열심히 걷는다면 언젠가는(...)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 아닌가 싶군요. 

마기라스때문에 망나용이 한물 갔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여전히 훨씬 더 레어한 잠만보와도 차원이 다른 CP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마기라스는 코뿌리 업그레이드 같아서 샤미드의 밥. 그러니 망나뇽 못잡으신 분들은 열심히 10km알을 모아봅시다. 알에서 나온 놈들은 야생의 그것보다 일반적으로 급수도 높죠.




덧글

  • 고양이씨 2017/03/15 13:29 #

    생각보다 럭키확률이 초레어쯤 될줄 알았더니 레어로 ...낮군여.. 전 계속 안나와서 그냥 환상종이고 나만 안 나오나 싶었어요 ㅋㅋㅋ......
  • 오오 2017/03/16 06:07 #

    이론상 확률이 저렇다고는 해도 체감 확률은 또 전혀 다르게 느껴지는 것이 현실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