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Side (160x600)



포켓몬GO 플레이 근황 만보기

어차피 레어한 놈들은 야생에서 안나와 주기 때문에 주로 부화에 전념하며, 무과금으로 부화기를 얻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체육관을 유지하는 방향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또 미뇽...
미뇽이 10km알에서 잡몹급이 된 것이 사실이군요.
그렇게 50번째 드래곤타입을 얻었다고 알려주네요.
알은 아니지만 직후에 잉어킹 월척을 50마리째 낚았습니다. 잉어킹은 파인열매를 먹이면 좋죠.
10km알에서 미뇽이 잡몹이 된 것은 좋지만 다른 잡몹이자 함정카드인 피콘이 또...
그러나 다음 알에서 애버라스가 나와줘서 보상이 되었습니다.
능력치가 쓸만하다고 나온 데다가 사탕이 25개를 넘어갔으므로 데기라스를 만듭니다.
또 라프라스가...
라프라스 하면 초레어라 귀하신 몸(도감 설명부터 멸종 위기종이라고)이고 게임 초기에는 최강 티어를 차지했으나 폭풍 너프를 당한 이후에는 애매한 존재죠. 초레어답게 키우기도 어렵구요.
또 미뇽...잡몹신세를 면치 못하는 듯 하군요.
그 다음에는 또 애버라스가! 애버라스는 등장 직후 눈 깜빡임이 있어서 캡쳐 타이밍을 잡기가 어렵군요.
얘는 안나와줘도 되는데...
또 애버라스!

알에서 나온 애버라스들의 사탕을 모아보니 90개(데기라스 만드는데 써서 나온 사탕은 총 115개지만)에 도달했으니 마기라스 탄생도 눈앞에!

그리고 길 가다가 최초로 야생의 애버라스를 만났습니다(레이더에는 2~3번 잡히긴 했지만 잡는 것은 불가능한 위치). 너는 우선 파인열매부터 먹거라.

현재 사탕수는 96개이므로 마기라스가 멀지 않았습니다.

파인열매하니...
크로뱃같은 놈을 잡을때 도박을 잘 하면 사탕이 20개나 들어오죠. 결과창에 19개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20개죠. 파인열매로 잡은 놈들이 결과창에서 사탕이 1개씩 부족하게 뜨는 건 버그 같은데 아직도 안고친 듯 하군요. 설마 루프를 0부터 돌리느라 1을 빼먹었나?

아무튼 알 부화 속도를 최대로 올리기 위해서는 부화기를 써야 되는데, 무과금 플레이를 고수중이라 체육관을 최대로 돌려야 됩니다. 10개를 전부 수금해야 3회 수금에 2개씩 부화기를 살 수 있으니까요.
위 상태는 13개일때 수금한 것인데 이처럼 체육관을 10개 이상을 돌려야 어느정도 유지가 되더군요. 저렇게 해 놓아도 어느순간 우르르 무너집니다.
그도 그럴 것이 CP가 3000이 넘는 현재 레벨에서 풀업한 갸라도스 조차도 경쟁이 심한 체육관에서는 위와같이 꼴지를 합니다. 그래서 망나뇽이 필요합니다. 알에서 나오는 미뇽이 잡몹화되어 전체적으로 망나뇽들의 CP가 높아진 듯 해요. 덕분에 제 망나뇽들도 높아졌으니 저런 체육관에도 비벼볼만 하죠.

부화의 경우 전기양 시리즈, 누더기 같은 기린, 젖소(...)가 정말 안나오네요. 전기양은 나올 가능성은 애버라스급이라지만 최종 형태까지 가는데 125개의 사탕이 필요하니 아주 만만치 않을 듯 하고, 다른애들은 초레어급이라 이 세종류가 도감 채우는데 가장 어려운 놈들이 될 것 같아요. 제가 사는 곳에서는 진짜 양, 진짜 젖소가 튀어나오는 것이 더 흔한데 그런 지역색을 살려서 양이나 젖소가 많이 나오게 해 주면 좋은데...



덧글

  • R쟈쟈 2017/03/23 10:13 #

    파라스는 메가진화하면 미소녀가 된다는 설이 있는걸로 압니다(믿으면 곤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