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3월 22일 “물타입” 포켓몬의 축제입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잉어킹, 꼬부기, 리아코 등 “물타입” 포켓몬들이 뭔가 가만히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물타입” 포켓몬들의 축제가 왔습니다! 평소보다 많은 잉어킹이나 물에 관련된 포켓몬들을 만나고 평소 “물타입” 포켓몬이 잘 발견된 장소에서는 「성도지방」의 “물타입” 포켓몬을 평상시보다 많이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의상 아이템 「잉어킹모자」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물타입” 포켓몬들의 축제는 오늘 오전 5시부터 3월 30일 오전 5시까지 계속됩니다
Pokémon GO
위와 같이 포켓몬고가 또 기간한정 이벤트를 한답니다.
게임이 갑자기 꺼졌길래 다시 켰더니 갸라도스의 모델링이 다소 변경된 것이 보이더군요. 그래서 확인해 보니 세계 물 축제인가 뭔가 그렇다네요. 물 타입의 리젠이 대폭 증가된다고 하는데, 잉어킹같은 잡몹도 있지만 알아보니 초레어인 라프라스도 포함된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갑자기 내륙지방에 잉어킹이 보이기 시작했던 거군요. 또 7일 연속 포켓스톱 출석체크를 하면 확정적으로 진화용 스페셜 아이템을 준다네요.

그리고 가장 황당한 것은...

맨 위에 짤에도 있지만 저 잉어킹 모자...

공짜템입니다만 쓰고 나니 병맛스러운데...설마 잉어킹 가죽으로 만든 것은 아닐까 싶은? (사실 잉어킹 텍스쳐로 만들었을지도?)
더구나 화면을 볼때마다 야생의 잉어킹이 튀어나온 것으로 착각하게 만드네요.
과거에 어떤 사이트에서 만우절때 잉어킹 많이 주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있었는데 그보다 앞서 물 축제를 빙자해서 잉어킹을 많이 주네요.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