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Side (160x600)



저도 레이드 배틀을 체험해 봤습니다. 그리고 그 상대는... 만보기

스폰서 위주라고 해서 한참 못할줄 알았는데 토요일 오후라고 갑자기 이곳저곳에서 레이드가 시작된다고 알려오더군요.
처음 본 곳은 일을 보고 이동해야 되서 일단 지나쳤습니다.
그리고 회를 사고 그 밖에 이것 저것을 사서 집에가려고 하는데 상점 바로 옆에서 또 레이드가 떴습니다.

그 상대는...
잉어킹!!!
첫 상대로 아주 적절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잉어킹 주제에 5인분의 강함을 지녔다고 하는군요.

로비화면인데 좀 추웠어요.
주변에 사람은 물론 봇이나 GPS조작 트레이너조차 없더군요. 잉어킹이라 그런가?
5인분의 강함을 지닌 잉어킹이라니 이쪽도 최선을 다해야겠죠?
그래서 망나뇽을 보냅니다. 그 이후에는 백전노장 쥬피썬더가 대기중...
뭐야? 역시 잉여잉어킹이네?

혼자 싸웠으니 혼자 다 먹는군요.
그 이후 잡기에 도전해서 쉽게 잡았는데 문제는 적이었다 우리편이 되는 놈들의 클리셰를 따라 10%정도의 성능으로 약화되어 버린다는 점...
토벌후 체육관에서 아이템이라도 먹으려 했더니 그조차 안되더군요. 그냥 레이드 끝났다는 얘기만 뜹니다.

보니 실험삼아 주말 시간에 대량으로 레이드를 발생시킬 것 같은데, 이렇게 많이 일어나면 체육관에서 강제 추방도 자주 일어날 것 같다는...근데 체육관 자체의 보상이 너무 적어져서 이러나 저러나 별 차이는 없어보이네요.

아무튼 잉어킹은 첫상대로 아주 적당했습니다.



핑백

  • being nice to me : 마기라스 4성 레이드 체험기 2017-06-29 10:20:21 #

    ... 무과금 플레이어가 매우 어렵게 되어 하루하루 받는 티켓으로 1, 2성만 깨작거리면서 맛만 봤죠. 잉어킹 따위나 잡고... 그러던 중 퇴근하는 버스 안에서 보이는 4성 레이드를 찍어보니 저런 녀석이...홍보때보다 10000정도 CP가 높군요. 근데 버스에서 내릴수는 없는 상 ... more

덧글

  • Semilla 2017/06/25 01:14 #

    저도 막 하고 왔는데 상대는 에레브였어요. 끝나고 포획하니까 개체치는 Wonder더군요. 근데 잉어킹이라니... 뭐 끝나고 잡아서 원더면 괜찮은 갸라도스로 만들 수도 있겠네요.
  • 오오 2017/06/25 04:09 #

    팀장의 감별을 받아봤더니 원더급이긴 한데...이미 원더+공방 두 스탯이 계산초과인 갸라도스가 있어서 그냥 취미용으로 남겨두거나 나중에 잊어버리면 사탕으로 바뀌어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공짜 티켓 날리기 싫고 회를 배달중(...)이라 잉어킹을 골랐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