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Side (160x600)



포켓몬GO와의 1년 및 1주년 기념 이벤트 만보기

포켓몬GO가 서비스되기 시작한지도 이러구러 1년이...그리고 서비스 개시일에 플레이를 시작했으니 역시 이러구러 1년이...
 
1년간 무과금, 노치트 플레이(GPS가 튀어서 거리가 좀 뻥튀기 된 면은 있음)를 고수 했는데 그 결과 3000km좀 안되게 걸어다닌 것으로 기록되고, 24000마리가 넘는 포켓몬을 잡았네요. 그래봤자 황금 잉어킹이나 안농 같은 놈들은 없어요. 지역제한 걸린 애들도 파오리 하나빼고 없구요.

현재 레벨은 36. 경험치는 930만정도?

아무튼 1주년 기념 이벤트라고 하는데...

축복받은 지역에 살지 않고 지구촌으로 봤을때 시골이다보니 (옆동네는 하는데!) 오프라인 이벤트? 그런거 없습니다.
있어도 갔을 것 같진 않지만 말이죠.

그러니 공통 이벤트만 보자면...

우선은 기념박스랍시고 묶음 판매를 합니다. 처음에는 부화장치 6개라고 해서 솔깃했어요. 근데 계산해 보니 부화장치 6개 + 레이드패스 2개 = 1100 코인. 나머지는 어차피 있으나 마나인 물건들...썩 좋은 가격은 아니네요.
그리고 혹시나 했는데 갑자기 피카츄가 나타나더군요.

그래서 겨우 그냥 피카츄? 라고 생각했는데...

특이한 그림자가 뜹니다.
아마도 서버 업데이트가 미묘한 순서로 이뤄진 듯
지우 모자 피카츄입니다.
저리 생겼지요. 산타모자, 파티모자에 이은 지우모자 피카츄...
피카츄...처음에 너무 어렵게 얻어서 안버리고 다 데리고 있었더니 자리만 엄청 차지하네요.

그외 근황은...
4성 레이드에 또 도전했는데, 우선 4성이 열리려는 곳에 두분이 앞서 걸어가고 계시더군요. 근데 리자몽 뜨니까 에이 텃네~ 하며 돌아가버림...
그래도 4성이라 좀 참여자가 있을까 했는데...
저번 마기라스때 전화기 두대 돌린 분과 또 다른 분 이렇게 등장하긴 했어요.
 
그 외 GPS주작 유저(?)까치 포함 4명이 도전했으나 패배...

같은날 라프라스 4성도 떠서 도전했는데, 날씨가 안좋아서 그런지 사람이 잘 안모였어요.

결국 여러차례 방을 들락날락 거리다가 6명이 모였을 때 도전했는데, 이때는 좀 쉽게 승부가 났네요.
그리고 심심해서 신뇽을 넣었는데 나중에 보니 다른 미스틱 유저들이 괴이한 깔맞춤을 시도한 듯? 팀 색깔에 맞춘 것인가?

1년간 이거 한다고 빨빨대며 걸어다녔더니 좀 걸어다녀도 덜 힘들게 된 것이 가장 큰 수확일지도 모르겠군요.



핑백

  • being nice to me : 포켓몬GO 레벨37 + 플레이 기록 2017-07-11 11:01:03 #

    ... 의 알로 커버할 수는 있을 것 같지만...그리고 이제는 레벨 자체가 의미가 별로 없게 느껴지니 그냥 그런가보다 합니다. 그리고 4성 레이드 도전...저번에 아 텄네...하고 돌아섰던 분들은 이미 벤치에 앉아 계시고, 전화기 두개 들고다니는 분은 아직 안나타신 상황에서 마기라스가 떴습니다. 그러자 기다렸다는 듯 전부 달려들더군요.역시 ... more

덧글

  • 고양이씨 2017/07/07 17:00 #

    저희동네엔 저렇게 깔맞춤으로 넣는 체육관ㅇ ㅣ있긴 하더라구욬ㅋㅋ 회색아이들로 다 맞춰넣은거 좀 재미졌어요 ㅋㅋㅋ 전 오늘 이벤트날인데 아직 밖엘 못나가서 피카츄는 아직 구경도 못했네요 ㅠㅠㅠ
  • 오오 2017/07/12 19:30 #

    이전에 고층탑일때는 지나가다 보니 전부 다 잠만보만 넣어 두었길래 저도 잠만보를 넣었던 기억이 나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