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Side (160x600)



드디어 전설의 포켓몬이 등장한다는데+업데이트 만보기




드디어 전설의 포켓몬들이 포켓몬고에 등장할 예정이랍니다.
일단은 그 미국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첫 공개될 것이라고 하고, 그 이후 세계 각지에 등장한다는데...
알려진 바에 따르면 초대장을 받은 (헤비 유저들의) 경우 레이드 배틀 형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 같더군요.
그러나 제가 초대장을 받을 확률은? 그리고 어찌어찌 초대장을 받아서 전설의 포켓몬을 물리친다 해도 전설의 포켓몬을 잡을 확률은?

사실 자세한 점은 나와봐야 알테니 등장 후에 이런저런 것들이 바뀔수도 있죠.

근데 공식 발표된 설명을 읽어보니 가장 문제는 전설의 포켓몬들은 체육관 배치는 못한다네요.
그렇다면 있어도 자랑할 곳 따윈 없다는 얘기인데(레이드 배틀때 저 멀리 공격하는 듯 멀뚱히 서 있는 꼴 정도는 볼 수 있을 듯)?
물론 체육관에서 보고 도감에 발견된 것으로 등록해서 모델링 감상을 못하게 하는 효과는 있겠군요.

그리고 오늘 신규 업데이트에서 주목할 점은 체육관에 배치한 포켓몬에게 원격으로 밥(열매)을 줄 수 있는 기능이라고 하는데 동작은 아직 정상적으로 안되는 듯...그 외에 의욕만땅인 포켓몬에게도 열매를 줄 수 있다는것 같은데, 빠른 속도로 체육관 메달 랭크업이 가능하겠군요(사탕도 얻을지도? 근데 진짜 안나옵니다)

그러고 보니 며칠전부터 밥주는데 제한이 붙어서 한번에 준 열매가 10개 넘어가면 황금 열매도 줄 수 없게 되었더군요. 하기야 이전의 경우 옆에 딱 붙어서 계속 회복시키는 짓거리가 가능했죠(이게 현피로 이어진 경우도 있다던데).
한번은 제가 당했지만, 다른 경우는 제가 그짓을(사실은 적당히 주고 그냥 냅뒀는데 공격하던 분이 지쳐버림) 하기도 했죠.
근데 사실 체육관에서 돌아와야 보상이 주어지니 적당히 회전이 되는 것이 좋긴 하죠.

그 외에 오늘 보니 주변에 새로 추가된 포켓스톱이 있더군요. 집 근처에도 좀 생겼으면...나름 앞에가 공원(?)인데!!
(그러나 실상은 공사판이라 구글맵에도 안뜨는 곳이라는 점이 함정-애플맵에는 뜨는데!)

또 트레이너 아바타 크기가 좀 줄어들었는데...
체육관 업데이트로 인해 맨 멀뚱멀뚱 서있거나 그저 뒤어댕기던 트레이너의 색다른 포즈도 여러개 생겼는데 좀 다양한 포즈를 취할 수 있게 해 주면 좋겠군요.



덧글

  • 고양이씨 2017/07/21 09:32 #

    헐 미쳤네요 그게 현피로 이어지는건 정말 미친 짓 같아요. 저희동네는 대부분 주작유저가 심야에 털러다니는 꼴을 봐서 유저닉과 스샷을 확보하고 직접 신고하고 있긴 합니다.
  • 오오 2017/07/21 10:58 #

    저도 들은 건데 기를 쓰고 지키고 한쪽은 열심히 털고 하는 와중에 그랬다더군요. 근데 이전대로면 황금 열매만 많으면 지키는 쪽이 훨씬 유리했던 것은 사실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