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Side (160x600)



젤다 야숨 프리퀄이라니... 삽질의 기록

무쌍 시리즈 해본 적 없습니다만 이건...


저번에 마지막으로 야숨 플레이 시간 확인했을 때 450시간(회차는 2회 뜀) 넘어가고 있었으니...놓칠 수 없겠네요.

기억 하나 찾는다고 사진 들여다 보고 풍경 보면서 뛰어다녔는데, 이건 기억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 되겠군요.

100년전에 가논에게 쳐발리는 결말이니 트레일러의 끝=엔딩인가?

소개 직전에 후속작 열심히 만들고 있다는데...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이건 일본 닌텐도 계정 버전인데, 개인적으로 일본어 더빙이 더 익숙하기도 하고 해서...

....

  • 임파 리즈시절 나오는 것 같은데 언니인 프루아도 리즈시절 나올 것인가? 자/타칭 미녀라고 하던데?
  • 젤다 공주는 체술이 아닌 시커 스톤 앱(아이템)으로 상대하는 모양이네요.
  • 하이랄 성을 둘러싼 다섯개의 기둥이 가디언 격납 시설이라는 것은 게임을 하면 나오지만 출격을 저런식으로 (빨간 구멍에서 숨풍숨풍) 하는 줄은 몰랐어요.
  • 리발 말뿐인 놈이 아니었어...근데 말을 짜증나게 해서 그렇지 본 게임에서는 리발님, 감사 또 감사...
  • DLC하면서 궁금했던 것이 미파가 신수를 얻기 위해서 받았다는 시련을 따라가면 가디언들을 때려잡아야 했는데, 트레일러 보니 실제로 가디언 잘만 때려잡네요.
  • 트레일러의 영걸 무쌍을 보면 영결들은 왜 패배했을까...싶지만 DLC해보면 템을 제대로 안챙겨 갔던 것으로...
  • 무기 내구도는...뭐 없겠죠.



덧글

  • 은이 2020/09/09 08:37 #

    이것이 삼국무쌍이 하려다가 대차게 말아먹은 오픈월드 무쌍의 이상적인 모습일지도 모르겠군요...ㅠㅠ
  • 오오 2020/09/09 13:19 #

    무쌍은 못해봐서 뭐라 하기 어렵지만 야숨의 오픈 월드(공식 명칭으로 오픈 에어?) 요소를 얼마나 넣을수 있을 지 궁금해 집니다.
    실물로 사느냐 다운로드로 사느냐 결정하기 어렵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